방탄커피를 위한 전동거품기 추천

매일 아침 방탄커피를 마신다. 캡슐커피를 2개 내리고, 기버터(Ghee Butter)와 MCT Oil을 넣어서 전동거품기로 섞어 주는데, 기존에는 다이소에서 2천원에 판매하는 제품을 사용하였다.

불행히도 다이소에서 파는 2천원짜리 거품기는 내구성이 약해서 오래쓰질 못했다. 가끔씩은 전동거품기의 거품날을 포함한 뼈대 부분이 빠져나와 다시 끼워넣기도 했다. 다이소의 전동거품기는 거치대가 없어서 제품을 보관할 때 플라스틱 본체 부분을 바닥에 놓고 쇠로 된 날 부분을 위로 향하게 두었는데, 아마도 물에 씻고나서 거품날을 타고 본체로 물이 스며들어서 내구성에 문제가 생겼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아마존에서 구입한 Powerlix에서 나온 Milk Pro라는 제품은 스탠드를 제공하고 있어 보관하기 편하며 날 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하면서 거치하기 때문에 물에 의해 고장날 염려도 적다. 분당 회전수는 19,000회로 강력하며 다이소 제품과 다르게 위에 버튼을 누르는 동안만 작동한다.

AA 배터리 2개가 들어가고 손에 잡히는 맛이 괜챦은 편이다. 가격은 12.97달러로 다이소 제품보다는 훨씬 비싸지만 대단히 만족하며 쓰고 있다. 비싼 물건에는 그 나름의 이유가 있는 것이다. (비싸봐야 1만 5천원 정도라 부담없는 가격이다.) 아마존에서 직구할 때 이 제품도 장바구니에 넣어두자

https://www.amazon.com/PowerLix-Handheld-Cappuccino-Chocolate-Stainless/dp/B01BY9RTNQ/ref=sr_1_1_sspa?keywords=powerlix&qid=1574161892&sr=8-1-spons&psc=1&spLa=ZW5jcnlwdGVkUXVhbGlmaWVyPUEySjA5N0kxWTJLSDc5JmVuY3J5cHRlZElkPUEwMzE1NjExMkwwTkhQWEtBVjFKWCZlbmNyeXB0ZWRBZElkPUEwNTY0NDIxVFRZSFpCREo1RFpWJndpZGdldE5hbWU9c3BfYXRmJmFjdGlvbj1jbGlja1JlZGlyZWN0JmRvTm90TG9nQ2xpY2s9dHJ1ZQ==

요렇게 보관하면 본체에 물이 들어갈 염려가 없어 좋다.

태그 , , , ,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