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19 5월

불포화지방산, 무엇을 먹고 무엇을 먹지 말 것인가?

키토제닉 다이어트에서 가장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인 지방 중 불포화지방산에 대한 내용입니다. 먼저 일반적인 지방의 기능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첫번째 지방은 에너지원으로 사용됩니다. 두번째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  A, D, E, K의 수용을 돕습니다. 세번째 세포의 건강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네번째 음식에 풍미를 더해주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다섯번째 몸에 염증과 면역반응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지방산은  탄소원자의 사슬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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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패킹이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주는 엄청난 영향

올해 첫 백패킹을 다녀왔습니다. 백패킹을 가기 전 혈당수치와 케톤 수치를 측정했습니다. 산 정상에 올라가서는 탄수화물을 먹지 않았습니다. 백패킹을 갔다와서 다시 혈당과 케톤수치를 쟀는데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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